인천 삼목초, ‘인천시립교향악단 찾아가는 연주회’ 실시

입력 2016년03월25일 17시5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25일 인천삼목초등학교(교장 김순희)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본 강당에서 ‘인천시립교향악단 찾아가는 연주회’ 공연을 실시하였다.
 
이번 찾아가는 연주회 공연은 음악을 통한 바른 인성과 정서를 함양 및 클래식 음악을 직접 들을 기회가 많지 않은 학생들이 클래식 공연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교육적 경험을 제공하였다.
 

이번 공연은 인천 시립교향악단 현악앙살블 단원들이 다양한 영화 음악 및 모차르트, 멘델스존과 같이 학생들에게 친숙한 클래식 곡을 연주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강당을 가득 채운 학생들은 클래식 음악의 아름다운 선율에 집중하며, 매 곡이 끝날 때마다 뜨거운 호응과 박수를 보냈다.
 

공연을 관람한 6학년 학생은 “클래식 음악을 학교에서 들을 수 있게 되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 동영상으로만 봤던 클래식 연주를 직접 감상하니, 소리가 더 아름답고 웅장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실시된 ‘인천시립교향악단 찾아가는 연주회’와 인천삼목초등학교의 다양한 문화 예술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생활 속에서 예술을 즐기며, 바른 인성을 가진 미래의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해본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