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 ‘오토캐드 2017(AutoCAD 2017)’ 출시

입력 2016년03월26일 16시0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토캐드 360 모바일 앱을 받아, 휴대폰이나 태블릿 PC로 도면을 보고, 작성/편집할 수 있고 .....

[연합시민의소리]  26일 오토데스크는 ‘오토캐드 2017(AutoCAD 2017)’을 출시,오토캐드 2017 사용자들은 서로 연결된 데스크톱과 모바일 솔루션을 통해 이전보다 빠르고 스마트하게 작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팀원들과 더 쉽게 협업할 수 있게 됐을 뿐만 아니라 맞춤형 디자인을 설계할 수 있고, 새로운 기능과 제품 업데이트 등 최신 기술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2017 버전에는 사용자의 요청이 가장 많았던 ‘PDF 가져오기’ 기능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PDF 파일의 형상이나 트루타입 텍스트(TrueType text), 래스터 이미지(raster image) 등을 오토캐드로 가져와서 작업할 수 있다.


오토데스크 데스크톱 앱은 오토데스크 애플리케이션 매니저(Autodesk Application Manager)의 대체 기능으로, 제품 업데이트와 학습 콘텐츠를 매끄럽게 전달해 사용자들이 오토캐드 2017 버전의 새로운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돕는다.


또한, 워크플로우에 지장을 주지 않고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Microsoft® Windows®) 기반 오토데스크 제품들의 2015, 2016, 2017 버전에 대한 최신 보안 패치와 업데이트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번 버전은 서브스크립션 고객을 위한 업데이트를 비롯해 제품 관련 학습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토캐드 LT 2017 사용자들은 DWG 포맷으로 디자인 데이터를 저장하고 전달하는 가장 정확하고 독창적인 방법인 트러스티드DWG(TrustedDWG™) 기술이 탑재돼 있어 작업 내용을 안전하게 작성하고 공유할 수 있다.


센터라인(centerline)과 센터 마크(center mark) 생성 및 편집을 보다 빠르게 직관적으로 할 수 있다. 사용자가 선택한 대상의 형태를 이동시키면 센터라인과 센터 마크도 이와 함께 업데이트된다.


오토캐드 LT® 2017은 스마트한 2D 드래프팅 툴(drafting tool)을 제공해 문서 작업의 속도를 높인다.


오토캐드 LT 서브스크립션 고객들은 오토캐드 360 모바일 앱을 받아, 휴대폰이나 태블릿 PC로 도면을 보고, 작성/편집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텍스트를 추가 및 마크업(markup)하고 도면을 바꿀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에서 직접 디자인과 수정사항을 공유할 수도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