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서울대와 함께하는 음악 멘토링 입학식 개최

입력 2016년03월30일 21시52분 윤준연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시흥시는 지역의 음악교육에 대한 수요를 반영하고 음악 인재발굴을 위한 “서울대 음대생과 함께하는 음악멘토링” 입학식을 시흥ABC행복학습타운 참여실에서 지난26일 개최하였다.
 

이번 입학식에는 멘토와 멘티, 학부모 등 150여명이 참석하여 학생들의 입학을 축하하였고 멘토들의 현악4중중, 금관5중주 연주도 함께 진행하여 학생들의 입학을 축하하였다.
 

‘서울대 음대와 함께하는 음악멘토링 사업’은 시흥시 학생들이 악기 연주를 통해 음악이 주는 즐거움을 몸소 느끼고, 건전한 음악활동을 통한 올바른 심성교육을 제공하기 위하여 2013년부터 시작된 사업이다.
 

음악멘토링 사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초등학교 4학년에서 중학교 2학년생으로 참가수요조사 및 면접 등을 통해 선발되었으며, 매주 토요일 시흥ABC행복학습센터에서 서울대 멘토들과 만나 악기 교습 및 음악교육을 받게 되며,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악기을 무상으로 대여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시는 서울대 음대와의 협력을 통해 최고을 실력을 갖춘 선배들에게 직접 음악을 배움으로써 시흥시 아이들이 음악적 재능과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꿈을 향해 도전하며 건강하게 성장해 가는 아이들이 될 수 있도록 기대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