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SNS 기자단 위촉

입력 2016년04월04일 11시34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양시 청소년 정책과 주요행사 청소년 SNS 기자단이 직접 취재 및 홍보

[연합시민의 소리]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이필운)은 지난 2일 동안청소년수련관 4층 문예극장에서「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SNS 기자단 위촉식」을 갖고, 올해 활동할 SNS기자 35명을 위촉했다.


올해 처음으로 기획된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SNS 기자단」은 청소년 대상으로 지원서 및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지도사의 추천을 받아 선정되었으며, SNS(소셜네트워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여 안양시 청소년정책과 청소년활동프로그램을 취재하고 홍보할 예정이다.


이날 위촉식은 ▲위촉장과 SNS 기자증 수여 ▲사진촬영 ▲이사장 격려사  ▲“SNS 활용 온라인홍보전략 및 소통”의 주제로 SNS 전문교육이 진행되었다. 


재단은 열심히 활동한 우수기자에게는 이사장 표창을 수여하며, 제2기 기자단을 직접 선정하는 등 기자단으로서 자긍심을 고취시킨다는 계획이다.


이필운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이사장(안양시장)은 격려사에서“SNS 기자단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신선함으로 안양시 청소년정책과 활동부분의 커뮤니케이션 장을 더욱더 활성화 시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별첨   사진 2매.  끝.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