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신도, 시도, 모도 보물찾기 이벤트 개최

입력 2016년05월02일 17시4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옹진군 신도, 시도, 모도에서 오는 6일과 7일 이틀에 걸쳐 3천만원 상당의 보물을 찾는 이벤트 축제가 개최된다.

인천 삼형제 섬으로 알려진 신도, 시도, 모도는 섬끼리 연결되어 있어 “신시모도”라고도 불리며 인천국제공항이 위치한 영종도 삼목선착장에서 카페리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번 보물찾기 축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행사당일 시도 종합운동장에서 무료로 접수하면 된다.

행사는 매시간 30분 동안 행사장 인근에 숨겨진 보물표식을 찾아오면 지역 상인들이 자발적으로 협찬한 무료숙박 및 할인권 200매, 식당 무료이용권 500매, 전자제품, 어린이 장난감 등 2천여 상품 3천만원 상당의 보물을 교환해 준다.

또한, 부대행사로는 먹거리, 농수산물판매, 전통 타악팀 아작 공연, 벨리댄스, 노래자랑 등 음악과 춤이 있는 볼거리 등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신시모도 삼형제 섬은 수도권에 인접해 접근성이 매우 편리하고 신도 구봉산, 시도 해당화 둑방길, 수기해변, 모도 연도교 등을 경유하는 “대한민국 해안누리길 53호선”을 걷는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으며,  도로와 임도가 완만하여 섬 자전거 라이딩 코스로도 최적지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북도면보물섬추진위원회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천만원 상당의 보물을 찾아서 가족과 함께 삼형제 섬을 방문하면 후회하지 않는 경험이 될 것이라며 많은 방문을 적극 추천하였다.
 

행사장을 찾는 교통편은 삼목선착장에서 2개 선사 4척의 카페리가 07:10분부터 수시로 20회 이상 운항하며 신도에서 인천을 나오는 마지막 카페리는 오후 9:50분이며 신도선착장에서 행사장까지 마을버스가 매시간 운행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