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앱 개편, 개인맞춤 기능 강화하고 편의성 높여

입력 2016년05월06일 19시2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사람인HR이 운영하는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대표 이정근)은 사용자들이 모바일 환경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사람인’ 앱 개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전체메뉴’ 카테고리 추가로 메뉴간 이동 절차를 간소화하고, ‘My Page’ 탑재 등을 통해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먼저, 메인 페이지에 새롭게 추가된 ‘전체 메뉴’를 터치하면 ▲ 직업별 채용정보, ▲ 지역별 채용정보, ▲ 공채의 명가 등 주요 서비스를 한 눈에 확인하고, 필요한 메뉴에 바로 접속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사용한 메뉴와 검색어 리스트가 자동으로 표시되므로 방문할 때마다 이전에 진행한 절차를 반복할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하다.
 
‘My Page’에서는 본인의 ▲ 지원현황, ▲ 이력서, ▲ 스크랩, ▲ 최근 본 기업, ▲ 열람기업, ▲ 관심기업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본 공고’, ‘아바타서치’ 등 사용자 개인별로 최적화된 정보와 매칭 서비스를 화면 하단에 별도의 메뉴로 한 데 모아 쉽고 간편한 활용이 가능해졌다.
 
이번에 개편된 기능은 사람인 모바일 웹(m.saramin.co.kr)으로 접속해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람인의 이경희 팀장은 “모바일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든 여유 있을 때마다 틈틈이 서비스를 활용한다는 점에 착안, 개별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먼저 화면에 띄우고, 실행 단계를 간략하게 만드는데 집중했다.”며, “향후에도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반영한 고객 지향형 모바일 플랫폼을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