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빈, 교통사고 후 활동재개..신곡 ‘넌 너무 예뻐’, ‘부산가자’ 발표

입력 2016년07월18일 22시1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H.I ENTERTAINMENT 제공
[연합시민의소리]트로트가수 박현빈이 교통사고 이후 신곡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박현빈은 오는 2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신곡 ‘넌 너무 예뻐’와 ‘부산가자’를 비롯해 리우 올림픽 2016 필승 기념곡 ‘한판 붙자’가 수록됐다.
 

신곡 ‘넌 너무 예뻐’(이서윤 작사, 김호식/김보성 작곡)는 남녀 노소 누구나 거부감을 갖지 않는 레게풍의 신선한 댄스곡이다. 들으면 부르게 되는 박현빈표 트로트의 정수를 보여주는 곡이다.
 

‘부산 가자’(이서윤 작사, 김호식 작곡)는 국악 음계( Pentatonic : 5음 음계)의 계면조 풍으로, 친근감 있는 멜로디와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곡이다.
 

소속사 측은 “‘넌 너무 예뻐’는 사랑하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는 남녀의 심리를 표현하고 있다. 사랑에 빠진 남녀가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입가에 미소가 지어질 것이다”라며 “‘부산 가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인이 찾는 국제 도시로 성장한 부산에서의 사랑을 박현빈만의 색깔로 표현했다. 영화 ‘부산행’ 개봉과 함께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지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부산 가자 리믹스 버전’과 리우 올림픽 2016 필승 기념곡 ‘한판 붙자’(홍민기 작사, 노상곤 작곡)가 수록됐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