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새 명칭 공모

입력 2016년08월04일 10시16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의 대표적인 문화공간인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이 오는 15일까지 새로운 명칭을 공모한다.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은 “300만 시대를 맞이하여 인천의 가치를 재창조하고 시민들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명칭의 필요성이 제기돼 왔다”면서 “나아가 송도 ‘아트센터 인천’의 개관을 앞두고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과의 차별화와 향후 새로운 자리매김을 위한 첫 번째 발걸음으로 명칭변경을 추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를 계기로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은 시민들의 열린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새로운 명칭을 공모해 시민의견이 반영된 공공문화시설 이미지에 걸맞은 새롭고 참신한 명칭으로 바꾸기로 했다.
 

누구나 공모할 수 있으며 응모방법은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응모제안서를 다운받아 명칭과 명칭에 대한 설명을 작성하여 현장 방문 또는 이메일(sososo96@korea.kr)로 선청서를 보내면 된다.

접수된 안을 대상으로 후보안을 선정하며 1차 선정작을 대상으로 2차 공모 및 설문조사를 통해 공식 명칭을 선정한다.
 

당선자에게는 하반기 기획 대형뮤지컬 티켓 R석 2매를 참가자 중 5명을 추첨해 예술단 공연 티켓 2매를 지급한다. 당선작에 대한 지적재산권과 일체의 권리는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에 귀속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