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문화회관, '바리스타 & 클래식 콘서트'개최

입력 2016년08월26일 15시5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청장 김홍섭)는 문화회관에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31일 '바리스타 & 클래식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바리스타 & 클래식 콘서트'는 아르츠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귀에 익숙한 클래식 곡들과 함께 최고의 바리스타가 전하는 커피에 대한 숨은 이야기와 직접 내려주는 커피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신개념 콘서트이다.
 
중구 관계자는 “본 공연을 통해 연주자, 바리스타, 관객이 하나되는 양방향 콘서트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8월 31일 오후 7시30분에 개최되는 '바리스타 & 클래식 콘서트'는 관람료는 전석 15,000원이며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 회원은 특별히 10,000원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또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의 특별한 혜택으로 관람객에게 음료와 빵이 제공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엔티켓에서 진행중이며 공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icjg.go.kr), 또는 전화 (☎인터파크1544-1555 / ☎엔티켓1588-2341)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