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경찰서 청전지구대 치안성과 우수지구대 선정

입력 2016년08월29일 12시1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제천경찰서(서장 김두련) 청전지구대가 2016년도 치안성과 우수관서로 선정되었다.
 

청전지구대는 지난 해 베스트순찰팀으로 선정되어 경감, 경위  2명이 특진한 데 이어 이번 치안성과 우수지구대로 선정되어 신바람 나는 지구대 분위기를 이어 가게 되었다.

이번 치안성과 우수지구대 선정은 주민을 위한 문안순찰 등 범죄예방 활동은 물론 112신고 현장조치 우수 및 협력단체와 참여 치안활동, 직원 간 화합과 단결로 팀워크 향상 등 종합적 평가를 실시한 결과에 따른 것이다. 

장기덕 지구대장을 중심으로 각 팀장, 팀원은 단합하여 주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치안환경을 조성하고 청전자율방범대를 비롯 6개 자율방범대와 매월 취약구역을 선정된 지역을 합동순찰하며 참여치안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 소장은 “이 모든 성과는 가장 바쁘고 힘든 여건에서도 서로 격려하고 단결하는 직원들과 평소 경찰업무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주는 협력단체 회원들에게 덕분이라며 모두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청전지구대는 3개 동 1개 면을 관할하는 지구대로 제천에서 관할 인구가 가장 많고 치안수요가 가장 많은 곳이다. 더욱이 내년 입주를 앞두고 있는 36층 대형 아파트 단지로 건립으로 그 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