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한바탕 웃음으로 춤 공연과 체험

입력 2012년09월03일 09시58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춤과 함께하는 신데렐라의 웃음파티'공연

[여성종합뉴스/민일녀] 부천시노동복지회관(관장 박순희)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신나는 무용과 대중음악을 곁들인 한바탕 웃음잔치 ‘춤과 함께하는 신데렐라의 웃음파티’ 공연을 8일(토) 11시에 한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전통무용를 토대로 재구성한 공연으로 어린이, 청소년 및 성인과 노인층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기고 감사할 수 있는 공연이다.

 ‘춤과 함께하는 신데렐라의 웃음파티’ 공연내용은 6명의 신데렐라들은 가상의 백마 탄 왕자가 그들에게 나타나기를 기대한다. 그들은 시기와 질투의 모습을 춤으로 재미있게 표현했으며, 그 밖에 앵무새의 느낌을 무용으로 만든 작품과 ‘갑순이와 갑돌이가 만나 사랑을 했다’는 내용의 공연 등 다채로운 내용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신나는예술여행 순회문화사업의 지원으로 지역주민이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입장가능하며, 아동부터 성인까지 관람 가능하다.

 나우무용단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올해의 예술상’을 수상한 적이 있는 전문무용단체로, 문화 소외지역 및 다문화가정을 위한 나눔공연, 주한 외국인들을 위한 공연 외에도, 교육이 접목된 체험형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무용단이다.

 * 공연일시 : 2012년 9월8일(토) 11시
 * 공연장소 : 부천시노동복지회관 3층 대강당
 * 관람가능인원 : 150명(선착순 입장)
 * 관람대상 : 아동~성인
 * 관람료 : 무료
 
 * 문의 및 접수 : 부천시노동복지회관(032-679-2900/이은미)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