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경찰서,학교 밖 청소년 학업 증진을 위한 도서 전달 및 가정폭력 예방 강의

입력 2016년10월19일 19시4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제천경찰서(서장 김두련)는 19일 제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해밀교실’에 지난 18일 제5차 선도심사위원회에서 의결된 도서를 전달하였다. 

이 날 전달식에는 여성청소년계장이 참석하여 해밀교실에서 공부 중인  학교 밖 청소년에게 상급학교로 진출을 위한 검정고시 도서와 컴퓨터 자격증 취득을 위한 도서 및 문구를 직접 전달하였다.

선도심사위원회는 지역사회와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청소년을 선도하고 보호·지원을 강화함으로써 청소년 재범 방지 및 건전한 청소년 육성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2012년에 도입되어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운영되어 오고 있다. 

경찰서 관계자는 “건전한 청소년 육성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할 예정이고, 청소년의 전과자 양산을 방지하고 청소년 선도 및 보호를 위해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19일 15시에는 제천여자고등학교 강당에서 1,2학년에게 가정폭력·아동학대 예방 강의를 실시하였다.

경찰청에서 배포하는 아동학대 예방 영상 및 PPT를 이용하여 가정폭력·아동학대의 정의와 피해 시 신고 요령 등을 설명하며 가정폭력은 엄연한 범죄임을 당부하였다. 

관계자는“교사 및 학생들에게 가정폭력·아동학대의 심각성에 대해 지속적으로 예방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