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회 대표단,“몽골 울란바타르시의회” 방문

입력 2016년11월03일 15시0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자매도시인 몽골 울란바타르시의회에 초청된 인천광역시의회는 제갈원영 의장을 단장으로 총9명으로 구성된 대표단이  11월 2일부터 6일까지 울란바타르시를 방문했다.
 

인천시의회의 이번 방문은 양도시의회의 상호친선 국제교류 및 상호우호를 다지기 위하여 이루어졌을 뿐 아니라, 주 몽골 한국대사관 등을 방문하는 등 다양한 在몽골 한국 기관 방문 일정이 포함되어 진행되었다.
 

인천광역시의회 제갈원영 의장은 몽골 울란바타르시의회 산두이(Sandui.TS)의장과 함께한 자리에서 ″몽골은 풍부한 자원과 높은 잠재력을 가진 도시로, 많은 한국 기업들이 진출해 있다“며 ”향후 양도시의 기업 간 경제협력이 더욱 활발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인천광역시의회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제갈원영 의장은 몽골 울란바타르시의회가 올해 7대 의회가 새롭게 개원한 것에 대하여 축하하며, 향후 양도시가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였다.
 

한편, 인천시와 울란바타르시는 2011년 자매우호도시로서 협정을 체결한 이래, 매년 양도시의회 대표단을 서로 교환하는 등 지속적이고 활발한 교류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