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옹진군민체육센터 준공

입력 2016년11월16일 17시1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16일 옹진군(군수 조윤길)이 공공체육시설 확충에 대한 주민의 염원을 담은 옹진국민체육센터를 준공하여 준공식을 가졌다. 
 

이날 개관식에는 조윤길 군수, 옹진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시의원, 국회의원, 체육관련 단체 관계자, 지역 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커팅과 시설 관람 등 준공행사에 함께 참여하며 축하의 자리를 가졌다.
 

또한 인천시립합창단과 인음챔버오케스트라, 하모니합창단이 공연하는 옹진군민을 위한 문화공연이 약 1시간동안 펼쳐졌다. 
 
국민체육센터는 옹진군이 지난 2014년 국민체육진흥기금 공모사업으로 추진한 사업으로 기금 32억원과 시비 8억원, 군비 15억 5,700만원 등 총 사업비 55억 5,700만원이 투입돼 지하1층, 지상 2층, 연면적 2,105㎡ 규모로 신축됐다.
 
지상 1층은 다목적 실내체육관(904㎡)과 사무실, 사우나실, 탈의실, 방송실, 무대 등을 갖추고 있으며 2층은 다목적실, 체력단련실, 체력측정실 등으로 구성되어 인근 종합운동장과 연계해 복합 체육시설로 활용될 전망이다. 
 
조윤길 옹진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공체육시설 확충을 위하여 노력할 계획”이라며 “군민들의 건전한 여가생활과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다양한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