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국립생태원 관광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16년11월29일 11시02분 안장환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역기관과 손잡고 관광객 유치 적극 나서

[연합시민의소리/ 안장환 기자] 익산시가 지역기관과 손잡고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

29일 익산시청 소회의실에서는 전헌율 시장을 비롯한 최재천 국립생태원장,윤남호 지역생태협력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 체결식이 열렸다.익산시와 국립생태원은 관광활성화와 공동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양측이 가진 자원을 접목한 관광코스를 개발,공동마케팅에 나서는 등 상호 동반상승을 위한 협력 사업을 발굴하는데 마음을 모으기로 합의했다.

익산시와 국립 생태원은 협약 이후 익산시 시티투어 등 관광 자원과 국립생태원을 연계한 관광 상품을 출시하고,이를 수도권,호남권 여행사에 홍보하는 공동마케팅을 펼친다.또한 익산시와 국립생태원이 참가하는 국내.외 관광박람회 등 각자의 홍보채널을 통해 상호 연계된 관광상품을 소개하고 홍보하면서 동반 성장을 도모하게 된다.

정헌율 시장은 산업기술이 고도로 발달함과 더불어 생태.환경의 연구 보존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금,대한민국 최대 생태전문기관인 국립 생태원과 협력관계의 가치는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하다 며 앞으로 두 기관의 연계 협력을 통해 우리 시 관광활성화는 물론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