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12월 직원 월례조회 개최

입력 2016년12월01일 21시3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지난 1일 계양구청 대강당에서 직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2월 직원 월례조회 및 직원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월례조회는 구정발전 유공자 표창, 12월을 맞아 역점적으로 추진할 업무에 대한 구청장 인사말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구에서 12월에 중점적으로 추진할 역점시책은 ▲동절기 재해․재난 대비태세 확립 ▲내실 있는 2017년도 주요사업 계획 수립 ▲건전하고 훈훈한 연말연시 분위기 조성 ▲엄정한 공직기강 확립 및 책임행정 구현 등이다.

 

박형우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건조한 날씨와 강한 바람으로 산불이 우려되는 만큼 취약지 순찰활동 강화 등을 통한 산불예방과 겨울철 폭설에 대비한 제설 대책 마련 등 재난 사항 발생 시 구민 불편을 신속하게 해소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주문했다.

 

또한 금년도에 진행된 사업이 온전히 마무리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과 구정의 중장기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사업과 구민들이 만족하고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특색 사업을 발굴할 것을 당부했다.

 

그리고 추운 날씨에 더욱 힘들고 외로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말연시 이웃사랑 나누기 운동에 많은 구민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안내하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구민과 긴급지원이 필요한 위기가정에 대한 지원이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만전을 기할 것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공직자로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맡은 업무를 타당하고 투명하게 처리하고 민원인에게 혼란을 주는 일이 없도록 법령에 근거한 일관적 업무 처리를 통해 구민들에게 신뢰받는 행정을 펼쳐줄 것을 강조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