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육아종합지원센터, 보건복지부 평가 ‘우수’영예

입력 2016년12월14일 17시0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서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보건복지부가 실시한 ‘2016년도 전국 육아종합지원센터 평가’에서 우수센터로 선정, 12월 8일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전국 육아종합지원센터 평가는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의 적합한 수준을 갖춰 공동사업의 방향성을 모색하고 국가의 보육업무를 원활히 지원 할 수 있도록 체계를 갖추기 위해 전국 86개소 센터가 참여 조직운영 및 사업관리, 5개 세부영역(운영관리, 인적관리, 사업수행, 어린이집지원, 가정양육지원)으로 평가 받았다.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에서 운영하는 인천서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2014년 1월 2일 개소하여 서구 관내 영·유아의 행복 추구, 부모의 육아 만족, 보육교직원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함께 키우고 함께 소통하는 기관으로 다양한 육아정보를 제공하고 양질의 보육환경 조성을 통한 서구 보육정책을 실현하여 지역사회 전문기관으로서의 기능과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인천서구육아종합지원센터 오선영센터장은 “2017년에도 인천 서구 영·유아가 행복한 아동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부모와 아동의 권리증진 교육 및 안심보육환경 조성을 위한 보육교직원 역량강화 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해 나갈 것이다.” 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