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장애우환경교통봉사대 중앙회,장애인가족 및 독거노인 불우이웃돕기 행사

입력 2016년12월27일 17시21분 안장환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회원들 간 우의 다지는 송년회 개최

[연합시민의소리/ 안장환 기자] 비영리민간단체 익산장애우환경교통봉사대 중앙회(중앙회장 박창익)는 27일 봉사대 사무실에서 장애인가족 및 독거노인을 위한 불우이웃돕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익산장애우환경교통봉사대에서 불우한 장애인가족 및 독거노인 20명에게 쌀,화장지 등 물품을 전달했다.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돕기 행사를 실시한다.

더불어 송년회는 총 200여명의  회원들이 우의를 돈독히 하며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마련됐다.올 한해를 돌아보며 새해를 다짐하는 기회를 가졌다.

익산 장애우환경교통봉사대는 곰두리봉사대로 시작해 명칭을 변경,총 200여명의 회원들이 설.추석 귀성객 수송,초등학교 신호등 교통봉사,공원 및 하천정비,청소년 범죄예방,야간 순찰,교통사고 캠페인활동 등 일련의 봉사활동을 통한 범위를 넓혀가며 시민들과 함께 걸어가고 있는 봉사단체이다.

박창익 중앙회장은 비록 몸은 불편한 장애인 이지만 건강하시고 용기를 잃지 않기를 바라며 열심히 잘 사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한다 고 격려했다.

뿐만 아니라 박 중앙회장은 다른 이웃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우리 봉사대가 적극 동참해 협조하겠다 며 이번 송년회를 통해 모든 회원들이 건강하고 새해에는 더욱 열심히 노력 할 수 있도록 기원한다 고 덧붙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