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인천서비스센터, 사랑 나누기 차량 기증식 가져

입력 2016년12월28일 17시4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기아자동차 인천서비스센터는 28일 남구청에서 ‘노사합동 사랑 나누기 차량 기증식’을 개최했다.
 

기증식에는 박우섭 남구청장을 비롯한 김용현 기아자동차 인천서비스센터장, 장석희 남부모범운전자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아차 인천서비스센터는 이날 뒷좌석 슬라이딩 도어를 통해 노약자와 장애인 등이 탑승하기 편리한 ‘레이’ 1대를 남부모범운전자회에 기증했다.
 

앞서 인천서비스센터는 이달초 남구에 차량 지원이 필요한 봉사단체를 선정해 줄 것을 요청했고, 구는 장애인 수송 등 지역 내에서 활발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남부모범운전자회를 추천했다.
 

김용현 인천서비스센터장은 “지역 내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봉사단체에 차량을 기증해 소외된 이웃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기아차 노사는 서로간의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지난 14일 도화IC 인근에 기존 가좌동 인천서비스센터와 학익동 송도서비스센터를 통합한 인천서비스센터를 개소했다.
 

연면적 1만9천121㎡ 규모의 센터는 지하1층 지상5층으로 정비 서비스뿐 아니라 시승을 위한 드라이빙 센터, 차량 구매 상담 등 자동차와 관련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