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이 담긴 대구달성공원 사진 전국공모전

입력 2013년03월12일 21시27분 최용진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추억과 아름다운 풍광 및 역사성을 담은 작품

[여성종합뉴스/최용진] 대구시 달성공원관리사무소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사진 공모전을 개최하고 3월 11일부터 6월 20일까지 달성공원관리사무소에서 사진 작품을 접수받는다.

지난해 처음 시작된 “달성공원사진 전국공모전”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호응으로 “달성공원 거인아저씨와 함께”라는 작품 등의 귀중한 사진들을 발굴할 수 있었으며 전시회도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올해도 달성공원의 자연환경, 동물들, 나들이 모습, 공원 주변 풍경 및 사라진 옛 모습을 내용으로 달성공원의 추억과 아름다운 풍광 및 역사성을 담은 작품을 발굴할 계획이다.

  응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작품규격은 35cm(14인치)×27.5cm(11인치) 칼라 또는 흑백사진으로 1인 4작품 이내로 달성공원관리사무소(☎ 053-554-7908)에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달성공원관리사무소는 심사를 거쳐 우수작품 30점을 선정해 금상 1명, 은상 1명, 동상 3명, 장려상 5명에게는 대구시장상과 최고 200만 원 상금을, 입선 20명에게는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대구시지회장상과 부상을 수여한다. 입상작은 6월 말에 달성공원관리사무소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입상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대구시 우진택 달성공원관리소장은 “이번 공모전은 대구시민의 마음의 고향인 달성공원의 역사적 재조명은 물론 공원 활성화에도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