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도서관, 2017년 평생학습프로그램 강사 공개 모집

입력 2017년01월13일 10시3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서구도서관(관장 나영희)은 지역주민의 교육적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운영하는 2017년 평생학습프로그램에 함께할 참신하고 유능한 강사를 공개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유아를 대상으로 한 엄마와 함께 책놀이, 오감만족 푸드놀이, 동화 속 과학탐험 3개 강좌와 아동을 대상으로 놀이수학 보드게임, 종이접기 북아트, 쿡쿡 동화요리, 창의업 우리역사, 로봇공작교실 5개 강좌, 성인대상의 한국사/세계사 바로알기, 그림책 지도사, 보드게임 지도사, 책이랑 캘리그라피, 행복한 독서클럽, 독서디베이트로 총 15개 강좌 15명이다. 
  
모집기간은  12일부터 19일까지 6일간이며, 해당분야의 전문성을 갖추고 강의경력이 있는 지원자는 서구도서관 홈페이지(www.sgl.go.kr)에서 지원서류를 다운받아 도서관을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서구도서관은 강사선정위원회를 통해 강의계획서, 강의경력, 자격증 등을 평가하여 선정된 강사를 1월 26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서구도서관은 매년 강사공개모집을 통하여 강사의 신뢰성 및 경쟁력을 향상시켜 지역 주민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2017년에도 지역평생학습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숨은 인재를 발굴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사항 등은 서구도서관 독서문화과(☎032-585-7106)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slg.go.kr)를 참조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