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신년 인사회 '자월면,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입력 2017년01월19일 17시3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대이작 재활용선별장보수및 적치장 추가 설치, 자월면 농기계 대여은행설치등 건의안 전달

조윤길 옹진군수의 신년인사
[연합시민의소리]19일 인천 옹진군 (조윤길 군수)은 신년 인사회로 자월면을 찾아 면정보고를 받고 주민들과 소로의 새해인사회를 가졌다.

이날 자월 강기명 면장은2016년 주요사업 추진실적과 2017년 주요사업 추진계획을 보고하면서 면사업 총7건과 군사업 총10건, 통합일자리사업등을 자세히 보고하고 대이작 재활용선별장보수및 적치장 추가 설치와 자월면 농기계 대여은행설치등의 건의안을 전달했다.

지역어르신들에게 면민들이 신년을맞아 새배하고 지역기관대표, 여성단체대표등이 참여해 지역의 발전과 안녕을 위한 인사회를 매년 신년 인사회를 갖고 있다.

이에 옹진군은 지역현안는 면을 통해 해결하고 신년에는 서로 안부를 묻는 인사회로 서로의 안녕을 묻고 염려하는 풍습에 주민들은 만족하고 있다. 조윤길 옹진군수는 나라가 어수선한 상황에 최북단 행정기관장으로 답답함을 토로하고 군민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에 정부의 지원과 관심을 요구했다.


자월면은훼손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우리 자월면의 4개의 섬 자월도, 대이작도, 소이작도, 승봉도등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과 낚시객들이 즐겨 찾고 있으며, 깨끗한 은빛 모래사장이 펼쳐진 해수욕장과 갯벌체험이 가능한 해변, 산림이 우거진 산책로 등으로 각광 받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