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경찰서, 4대 사회악 근절 특수 시책 APO·SPO 실명제 포스터 큰 호응

입력 2017년02월02일 11시1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제천경찰서(서장 전병용) 여성청소년과는  가정폭력·학교폭력 예방 활성화를 위하여 가정폭력(아동학대)  전담경찰관(APO), 학교전담경찰관(SPO) 실명제 포스터를 게시하였다.

청전동 주민센터, 비둘기 아파트, 북부아동보호전문기관 등에 게시된 포스터는 시민들에게 4대 사회악 근절활동 사항을 적극 홍보하여 피부로 느끼는 체감 치안을 향상시켰다는 호응을 얻고 있다. 

충북북부아동보호전문기관 나문규 관장은 “실명제 포스터를 본 시민분들이 전담경찰관 실명과 사진이 있어 신뢰감이 있다”고 말했다. 

제천경찰서 여성청소년과는 실명제 포스터 외에도 한울타리 안전마을 캠페인, 가정폭력 솔루션팀 회의를 통해 생계·법률·의료 지원 등 피해자의 회복을 돕기 위해 다각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가정폭력이 가정 내의 문제가 아닌 사회 전체가 관심을 가지고 해결할 문제임을 홍보하는 인식 개선 교육에도 힘쓰고 있다. 

제천경찰서 여성청소년과장 이은영은 “4대 사회악 예방 및 근절과 더불어 국민 체감안전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