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시정발전을 위한 도의원과 간담회 개최

입력 2017년02월07일 18시06분 안장환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안장환 기자] 익산시는 7일 시청 상황실에서 정헌율 익산시장,도의원,간부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발전을 위한 도의원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시의 주요현안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자리로 사업 설명과 질의답변 그리고 소통의 장으로 이어졌다.

이 자리에서는 인구정책 추진 등 시정운영 중점사업 추진계획과 해바라기센터 신규설치,익산IC-금마간 지방도 확포장공사,제99회 전국체전대비 익산 시가지 환경정비사업 등 주요사업에 대한 공유와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토의가 이루어졌다.

도의원들은 2017년을 힘차게 출발하기 위해 주요 현안사업의 추진필요성을 공감하고 격의 없는 대화속에 다양한 의견제시와 질의답변을 했다.시는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설명으로 현안해결을 위해 나서 줄 것을 건의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익산시가 시민이 행복한 품격도시,서민의 삶에 밀착되는 행정을 펼칠 수 있도록 사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주기 바란다 며 익산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위해 주요사업에 힘을 실어 줄 것을 요청했다.

또한 도의원들의 의견을 적극 받아들여 시정에 반영하고,앞으로도 소통의 채널로서 간담회를 자주 마련해 도의원과 계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