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 “사랑의 릴레이 헌혈 봉사” 실시

입력 2017년02월08일 17시2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경찰청을 시작으로, 2월 한 달간 전국 각지의 경찰관서에서도

[연합시민의소리]경찰청(청장 이철성)은 겨울철 극심한 혈액 난을 해소하기 위해 8일 경찰청 1층 휴게실에서 “사랑의 릴레이 헌혈 봉사”를 실시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경찰청 지휘부를 비롯하여 많은 경찰청 직원이 팔을 걷어붙이고 참여해 훈훈한 생명 나눔의 열기를 보여주었다.
 

경찰청을 시작으로, 2월 한 달간 전국 각지의 경찰관서에서도 차례로 헌혈 봉사에 참여하여, 심각한 동절기 혈액 수급난 해소와 전국적 헌혈 분위기 조성에 앞장설 예정이다
 

‘국민과 함께하는 따뜻하고 믿음직한 경찰’을 강조해온 이철성 경찰청장은 “혈액부족으로 어려움에 처한 환우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는 경찰에서 만족하지 않고, 헌혈 등 나눔과 봉사를 적극 실천하며 국민 곁에 보다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경찰청은 지난 2005. 12. 12. 대한적십자사와 “생명을 나누는 사랑 실천의 약속 헌혈약정”을 체결한 이후, 매년 2회 이상 전국 경찰관서가 정기적으로 헌혈운동에 참여해왔다.
 

앞으로도, 경찰청은 바르고 건강한 공동체 구현을 목표로 “사랑의 릴레이 헌혈행사”를 꾸준히 전개함은 물론, 복지시설 위문·봉사활동, 이웃돕기 성금모금 및 자선 바자회, 전통시장 방문 등 다양한 나눔과 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