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도서관, 상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입력 2017년02월13일 10시46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미추홀도서관은 3월 6일부터 운영 예정인 2017년도 상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의 수강생을 오는  15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반기 정규강좌는 유아, 초등학생, 성인, 어르신 등을 연령별로 구성하여 유아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동화로 자라는 어린이 피카소”, “도서관 생태학교”, “점·선·면으로 읽는 동화”등 아이들을 위한 강좌, 성인 대상의 “독서지도”, “동화구연” 등의 자격증 준비반과 “포토에세이 창작반” 등 총 10개의 다양한 교양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미추홀도서관은 독서활동을 통해 생각을 나누는 독서회 회원도 같이 모집한다. 초등2~4학년생을 위한 “꿈드림”, 중학생 독서회인 “톡톡”, 성인을 위한 “책동네”, 지적장애인 대상의 “옹달샘”까지 다양한 계층별 독서회가 운영된다.
 

미추홀도서관의 평생학습프로그램은 인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며 1인 2강좌까지 수강할 수 있다. 수강 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 접수(선착순, 정원의 50%)와 방문 접수(선착순, 정원의 50%) 2가지 방법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인터넷 사용과 방문이 어려운 어르신을 위하여 어르신 강좌에 한하여 전화접수도 받을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유아 및 어린이강좌와 독서회는 2월 15일부터, 성인 강좌는 2월 16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2월 20일부터 접수가 마감될 때까지 미추홀도서관 2층 문헌정보부 사무실에서 진행된다.
 

수강생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32-440-6665)로 문의하거나 미추홀 도서관 홈페이지(www.michuhollib.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