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경찰서, 신임경찰 환영식 및 '청렴·인권' 만기 적금증서 수여

입력 2017년02월20일 16시1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좌부터 : 김태형 순경, 채준병 순경, 홍병주 순경, 이길상 경찰서장, 김은지 순경, 김관호 순경, 백철성 순경
[연합시민의소리] 20일  충주경찰서(서장 이길상)은 중앙경찰학교에서 졸업한 제289기 신임순경에 대한 환영식을 가졌다.

이번 충주서에 배치된 환영의 주인공은 지난 17일에 중앙경찰학교를 졸업한 신임경찰관 2,163명 중 제289기 중 6명으로 지난해 6월에 입교하여 34주간의 각종 실무교육 등을 이수하고 졸업한 김관호(36세, 중앙지구대), 김은지(29세, 여경, 연수), 김태형(36세, 연수), 백철성(31세, 연수), 채준병(27세, 연수), 홍병주(26세, 연수)이다.

또한 신임순경에게 진정한 경찰 거듭나기 프로젝트 일환인「청렴·인권」만기 적금증서를 수여, 경찰에 입문한 신임 순경들이 경찰관으로서 청렴 및 인권보호, 엄정한 법집행과 친절·봉사의 마음가짐을 지속적으로 간직하도록 다짐했다.  

이길상 경찰서장은“충주서에 배치된 것을 환영하며, 교육기간동안 습득한 지식을 토대로 충주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따뜻하고 믿음직한 경찰이 될 것.”이라고 당부했다.

한편, 신임순경은 최일선 지역경찰관서인 중앙지구대, 연수지구대 등 배치되어 법질서 확립 및 4대 사회악 근절 등 시민의 안전을 책임지게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