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내나라여행박람회서 관광축제 홍보활동

입력 2017년02월21일 10시24분 안장환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안장환 기자] 김제시는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관광 박람회인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해 관광김제 도약을 위한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도내에서 유일하게 참여한 김제시는 홍보관을 운영하며 벽골제와 금산사 등 주요 관광지를 소개했으며,5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축제인 김제지평선축제의 수도권 사전 홍보,지역 우수 농.특산품 전시 및 친환경 지평선 쌀로 만든 뻥튀기 시식코너를 운영하는 등 지평선 김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

또한 전통 민속놀이인 투호와 제기차기를 통해 무농약 지평선 쌀과 기념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 행사를 마련,김제시 관광두레 사업단에서는 손수 제작한 작품들을 전시하고 관광객들에게 한지공예와 압화 체험 등을 직접 제공해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황중 문화홍보축제실장은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수도권 지역에 주민주도 관광두레 사업,주요관광지,5년연속 대표축제인 김제지평선축제와 지평선브랜드 우수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게 됐다 며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지역 농.특산물을 판매로 연계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