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코넥스·코스닥 상장 심화설명회 개최

입력 2017년03월07일 10시40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인천지방중소기업청, 벤처기업협회, 한국거래소, KB증권과 공동으로 오는22일부터 23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인천지역 중소·벤처기업 투자유치를 위한 ‘코넥스·코스닥 상장 심화설명회’를 영종스카이리조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심화설명회는 1일차에 코넥스·코스닥시장의 현황, 상장절차, 상장의 이점, 상장활성화 방안, 코넥스 상장 후 코스닥 이전상장 사례, 투자기관별 중소∙벤처기업 투자사례 등 사례중심의 설명회와 기업과 전문가간 교류회가 개최될 예정이며, 2일차는 기업↔전문가간 심도 깊은 개별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인천시는 이 번 행사를 통해 관내 중소·벤처기업이 한국거래소, 증권사, 회계법인 등 상장전문가와 한국성장금융투자운용, KDB인프라자산운용, 중소기업진흥공단 투자팀, 기술보증기금 투자팀, 신용보증기금 투자팀, 벤처캐피탈 심사역 등 투자전문가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선배기업의 사례를 통해 투자유치와 IPO의 꿈을 키워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사)벤처기업협회 홈페이지(www.venture.or.kr, 02-6331-7091)를 통해 온라인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용은 무료이다. 단,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하여 100명 한정 예정이며 신청기한은 3월 17일 오후6시까지이다.
 

시 관계자는 “관내 중소기업들이 투자유치와 코넥스·코스닥 상장을 통하여 기업가치를 극대화하고 선도기업으로 고도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