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흥덕서 도로·교통안전시설 유관기관 업무담당자 간담회 개최

입력 2017년03월08일 23시2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청주흥덕경찰서(서장 윤소식)는 청주권 내 도로교통 안전성 확보 및 원활한 소통환경 조성을 위하여 유관기관 업무담당자 간담회를 8일  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청주권 내 도로·교통안전시설을 관장하는 유관기관의 업무담당자 간 간담회로 교통안전성 및 원활한 소통환경 조성을 위한 정책공유, 현안사항 논의 등 공감대 형성의 필요성으로 청주흥덕경찰서 경비교통과장 주재로 진행 되었으며, 충북지방경찰청, 충청북도 도로관리사업소 도로관리과, 청주시 건설교통본부 교통정책과·지역개발과, 구청 건설교통과, 도로교통공단 등 9개 기관, 25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시민들의 편익증진 및 교통안전성 제고를 위한 교통안전시설의 효율적 관리체계 구축과 민원업무 등 관련업무 협업 및 신속한 처리를 위한 기관별 업무분장,   기타 업무관련 제안 및 건의사항 등을 논의하여 업무효율성 증진을 꾀하고 담당자간 친목을 도모하였다.

청주흥덕경찰서에서는 앞으로도 불합리한 교통시설 등으로 인한 시민불편을 최소화하고, 교통사고 위험성이 높은 지점의 신속한 개선을 위해 유관기관과의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 효율적이고 적극적인 교통행정을 실현 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