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북구도서관 ‘시와 음악으로 만나는 윤동주 북 콘서트' 운영

입력 2017년03월17일 16시3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북구도서관(관장 김창수)에서는 윤동주 탄생 100주년 기념으로 ‘시로 만나는 윤동주’라는 주제로  오는 4월13일 저녁 7시부터 2시간동안 ‘시와 음악으로 만나는 윤동주 북 콘서트’을 운영한다.
 

강연 내용은 윤동주가 남긴 119편의 시 중 <별헤는 밤>, <서시> 외에 상대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는 작품을 통해 윤동주의 삶을 이해보는 시간으로, 서율 밴드를 초청하여 서율의 현상필 대표의 강연과 함께 음악을 통해 윤동주 시인의 시를 만나는 음악속의 시(時,) 시 속의 음악을 느끼는 특별한 무대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따뜻하면서도 감성적인 어쿠스틱 사운드를 바탕으로 음악 공연과 시 노래 해설, 북 토크가 어우러진 북 콘서트로, 음악으로 다시 태어난 시를 통해 문학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윤동주 북 콘서트는 인천북구도서관 4층 대공연장에서 개최되며, 접수기간은 2017년 4월3일(월) ~ 4월11일(화)까지, 접수방법은 인터넷이나 직접방문, 전화접수를 받는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인천광역시북구도서관 독서문화과(☎ 032-363-5013~4)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