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문화회관 2017년도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입력 2017년03월17일 17시0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계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광순) 계양문화회관에서는 2017년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에 2년 연속 선정되어 프로그램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국고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계양구민에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융·복합성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문화예술에 대한 관심도 및 이해력 향상에 기여하고 문화향유 기회 확대와 지역 문예회관 활성화, 세대·계층·지역 간의 소통과 화합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사회통합적 프로그램 운영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에 계양문화회관에서는「플릇앙상블 선율속으로」라는 프로그램을 4월 8일부터 매주 토요일 총 30회로 운영하며 프로그램 교육이 종료가 되는 11월에는 그동안의 교육성과를 발표하는 시간도 갖는다.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사회에서 잊혀져가고 사라져가는 클래식 음악의 감성으로 재해석하고 다채로운 방법으로 표현하며 다른 참여자들과 유기적으로 조화를 이루어 연주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프로그램 교육비는 무료이며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이상 누구나이며 4월 15일부터 계양문화회관에 방문 신청 및 팩스,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25명을 모집해 운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계양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gysiseol.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551-6602)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