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아름다운 가게’ 물품기부 행사 진행

입력 2017년03월28일 13시4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 중구지역의 주요 공공시설을 관리, 운영하고 있는 중구시설관리공단은 봄을 맞이하여 3월 27일 사회적 기업인 ‘아름다운 가게’와 연계하여 전직원이 동참한 물품기부 행사를 실시하였다.
 

‘아름다운 가게’에 전사차원에서 물품기부를 계획하여 3월 13일부터 2주간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130여명의 직원이 기부행사에 참여하여 옷가지 150여벌, 시계․가방․미개봉 화장품 등 잡화와 로봇청소기 등의 가전 100여점을 기부했다.

전달된 기부물품은 아름다운 가게의 검수작업을 거쳐 재판매 된 후, 판매금액으로 소외이웃을 지원하게 된다.
 

행사에 참석한 공단 관계자는“이번 기부캠페인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진행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공단의 기부활동을 시작으로 주위에 나눔의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부활동을 다양한 기부활동을 전사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은 작년에도 재능기부와 같은 봉사활동과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금 모금행사 등 연간 4회 이상의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며 매년 지역 공기업으로서 사회공헌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