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6회 전라예술제,8일부터 12일까지 정읍천변 어린이축구장 일원에서

입력 2017년04월09일 07시54분 안장환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뿌리 깊은 천년왕도 꽃피우자 전라예술제 주제,연극.무용 등 다채

[연합시민의소리/ 안장환 기자] 뿌리 깊은 천년 왕도 꽃피우자 전라예술을 주제로 전라북도 예술인들의 한마당 큰잔치인 제56회 전라예술제가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정읍시 천변 어린이 축구장 일원에서 개최됐다.

이번 예술제는 (사)한국예총 전북연합회(회장 선기현)가 주최하고 정읍시와 전라북도가 후원했다.특히 올해 예술제는 정읍 벚꽃축제와 자생화 전시회 자생차 페스티벌과 연계해 더욱 다채롭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첫날  전북민속예술축제를 시작으로 연주,무용,음악,국악 공연이 매일 오후 2시,7시 반에 천변 어린이 축구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또한 미술과 사진,문인,건축 등 다양한 작품이 시립미술관과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전시되고,영화CG체험 활동에 참여한 관람객들은 오후 4시 정읍CGV영화관에서 상영되는 최신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김생기 정읍시장은 우리 정읍에서 열리는 이번 전라예술제를 통해 정읍시민은 물론 전북도민과 관광객들이 전북 문화예술을 만끽함과 더불어 깊어가는 봄의 정취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만끽할 수 있는 전라예술제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정읍시민은 이와 함께 전라북도 도민과 관광객들에게 공연 감상의 즐거움과 더불어 향긋한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