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제5회 부안오복마실축제 개최

입력 2017년05월04일 11시53분 안장환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관광객과 주민 편의 대폭 증진으로 다채롭게 진행

[연합시민의소리/ 안장환 기자] 부안군 제5회 부안오복마실축제가 4일에서 6일까지 부안군 부안읍 일원에서 개최된다.

부안오복마실축제는 관광객과 주민들의 편의를 대폭 증진과 함께 군민의 행복마실,군민의 오복마실을 슬로건으로 5개 분야 총 47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매번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축제를 기획한다는 자세로 프로그램별 신선함을 더하고 축제 운영에 있었서도 개선점을 마련해 축제의 완성도에 만전을 기했다.

우선 축제 명칭에 오복을 넣어 정체성을 확립하고,부안은 천혜의 자연경관을 바탕으로 산과 들,바다에 풍류와 전통이 잘 어우러져 오복이 가득한 고장이라는 것을 축제를 통해 홍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방송시설을 설치해 주요 행사를 종합적으로 안내하는 등 시스템을 도입,체험부스 중앙에 그늘막을 설치해 관광객 및 주민들의 쉼터를 조성해 주민과 관광객의 축제 관람 편의성을 높였다.

추억의 오복마실 운동회와 오복마실 킬러콘텐츠 등 군민과 관광객 중심의 참여 프로그램도 대폭 확대해 축제장과 주요 관광지를 연결하는 투어버스도 운영된다.

김종규 부안군수는 부안오복마실축제는 관광객과 주민이 함께 참여해 만드는 축제 라며 축제에 참여하고 관람하는 관광객 및 주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 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