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문화회관, 수요스크린데이 영상으로 만나는 베토벤

입력 2017년05월04일 16시3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문화회관에서 오는 10일 오전 11시 베토벤의 영혼이 담긴 클래식 연주『Spirit of Beethoven』이 무료로 상영된다.
 

  인천 중구문화회관은 지난해부터 예술의 전당에서 전국 문예회관을 대상으로 실시한‘싹 온 스크린(SAC ON SCREEN)’공모사업의 일환으로 매월 둘째주 수요일을 수요 스크린 데이로 지정, 매월 새로운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SAC ON SCREEN 이란‘예술의 전당 공연 영상화 사업’으로 서울 예술의 전당 우수 공연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온국민이 함께 보고 즐기며 지역문화의 격차를 좁히기 위한 프로젝트다.
 

이번 상영작‘Spirit of Beethoven’은 위대한 작곡가 베토벤의 상징과도 같은 피아노 협주곡 제5번‘황제’와 교향곡 5번 c단조 작품67 ‘운명’을 연주한 코리안 심포니 오케스트라(지휘자 임헌정)의 제193회 정기연주회 실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이번 공연은 중구문화회관 홈페이지 공연관람 신청 게시판에 신청하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고 공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 (☎032-760-6426~7)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