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흥덕서, 가정의 달 맞아 '함께 그려요! 안전한 청주!' 행사 개최

입력 2017년05월14일 17시0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청주흥덕경찰서(서장 윤소식)에서는 지난13일 청주 지웰씨티몰2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함께 그려요!  안전한 청주!'행사를 개최하였다.

 각종 성범죄, 실종아동, 교통사고 등에 대비하고자 마련한 이행사는 지난해 7월29일 행사한 것을 시작으로 오늘로서 네 번째 행사를 맞이하며 흥덕경찰서의 연례 마스코트가 되었다. 

이 행사는 청주흥덕경찰서가 「함께 만드는 안전한 청주」의 일환으로 아동학대·성범죄예방, 교통안전캠페인 등 청주시민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정책사례 등을 홍보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그동안 청주흥덕서는 UCC·웹툰·인포그래픽 등을 활용,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SNS를 활용한 뉴미디어 홍보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또한 ‘음주단속 중 임산부 긴급후송’, ‘포켓몬 잡다 사람 잡아유’, ‘흥깨비’ 등은 조회수도 많이 올리며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소재를 발굴하여 현장영상위주의 리얼트렌드에 발맞추었다. 

이날 행사에는 다중이 운집하는 장소에 음주운전 고글체험, 교통순찰차 탑승, 포돌이·포순이‘포토존’, 어린이경찰제복  입어보기, 여성안심치안을 위한 스마트 국민제보앱 홍보, 시민대상 체감안전도 설문조사와 페이스페인팅, 물티슈·보틀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여 시민들로부터 많은 참여와   호응을 받았다.

 청주흥덕서는 앞으로도 시민들과 소통하고, 안전하고 행복한 청주를 만들기 위해 리얼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홍보활동과 캠페인 등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