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욱 의원, 기재부 예산총괄심의관에게 지역 사업 관련 예산 협조 요청

입력 2017년06월07일 22시2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민경욱 의원(인천 연수구을)은 7일 오후 국회의원회관에서 기획재정부 예산총괄심의관을 만나 연수·송도 지역 주요 사업들에 대한 국비확보 등 기재부 차원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당부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는 ▲총 사업비 3,833억원을 들여 2021년까지 건설 계획인 인천발 KTX 사업을 비롯해▲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역과 (가칭)송도랜드마크시티역을 연결하는 인천도시철도 1호선 연장 사업▲내년 7월 완공 예정인 송도컨벤시아 2단계 확장 사업 ▲2021년 개관 목표로 건립 중인 국립세계문자 박물관 사업 등 내년도 국비 지원이 반드시 필요한 사업들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민경욱 의원은 “중단 없는 지역 발전을 위해선 정부의 충분한 예산 지원이 절실하다”며 “지난해에 이어올해도 인천을 대표하는 국회 예결위원이 된 만큼 인천이 홀대 받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역대 최대국비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민 의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회 예결위 위원에 포함되었으며, 2017년도 인천 지역 예산 2조4,685억이라는 역대 최대 국비 확보에 앞장선 바 있다. 인천시는 민 의원의 노력에 감사하는 마음을담아 감사패를 전달하기도 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