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너 소사이어티 클럽, 중구 아너 모임 가져

입력 2017년06월27일 18시1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27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올림푸스호텔에서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아너 소사이어티’의 지역모임인 ‘중구 아너소사이어티 클럽 모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인천공동모금회는 인천 아너소사이어티 클럽 회원이 100명을 넘는 등 그 규모가 확대됨에 따라 지역별 모임을 통해 아너 클럽활동을 강화하고, 각 지역사회의 복지수요를 파악해 맞춤형 지원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올해부터 지역별 모임을 추진하고 있다.
 

중구 아너 모임에는 지역 아너 회원 5명과 김홍섭 중구청장이 참석해 아너 기금의 배분현황에 대한 보고를 받았으며, 사무국에서는 하반기 아너 클럽의 정기활동과 2017년도 아너 신규 회원 31명이라는 목표 달성을 위한 회원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정명환 회장은“나눔특벽시 인천의 공감복지실천은 인천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들의 참여로 활기가 더해질 수 있다. 더 많은 지역사회 리더들이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을 참여할 수 있도록 지역별 모임에 아너 회원들의 적극적인 관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설립한 개인 고액 기부자 클럽으로 1억원 이상 기부 또는 5년 내 1억원 기부 약정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인천 공동모금회의 아너소사이어티 클럽은 2008년부터 시작되었고, 현재 2017년도 인천 아너소사이어티 가입회원은 6명으로, 누적회원은 106명이 되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