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여행인문강좌 "김주원의 특별한 여행콘서트" 열어

입력 2017년07월03일 11시00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여성의광장에서는 오는7일 오전10시부터 2시간 동안 3층 대강당에서 ‘김주원의 특별한 여행콘서트’라는 주제로 여행 특강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일상의 피곤함을 내려놓고 잠시 어디론가 떠나기 좋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마음은 굴뚝같지만 해외여행 준비에 막막함을 느끼는 분들, 숙소·일정·안전문제 등 이런저런 걱정 때문에 떠나지 못하는 분들, 이런 모든 분들을 위해 마련됐다.

150만원으로 출발해서 1,200일동안 45개국 240개 도시를 여행한 생존여행자 김주원 강사가 풍부한 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소개할 예정이다.

 

여행인문강좌는 모두가 좋아하는 여행이라는 테마로 좀 더 많은 정보를 통해 여행의 매력을 느끼며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준비하면서 느끼는 설레임을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횎됐다.

예술이 멋진 사진과 함께 많은 여행정보와 그 안에 성장, 도전, 고민 등의 이야기를 2시간동안 풀어놓을 예정이다. 

 

조진숙 여성의광장 관장은 “최근 여행에 대한 관심과 여행객의 증대 속에서 여행이 단순히 잘먹고, 잘놀고, 잘쉬는 것만이 아닌 여행 속에서 삶의 의미를 찾고, 나만의 꿈과 미래를 계획하는 낭만적이고 도전적인 새로운 관점에서 소통하는 여행강좌를 통해 열심히 살아온 우리들에게 조금 더 행복해 질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볼 것”을 제안했다.

 

떠나는 것을 망설이는 모든 분들을 위한 여행 꿀팁이 공개되는 이번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문의는 여성의광장 (☎815-7101~3)으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