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욱 의원, ‘2017 대한민국 의정대상’ 수상

입력 2017년07월10일 16시2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10일 민경욱 의원(인천 연수구을)이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의정대상·지방자치행정대상 시상식’에서 ‘2017 대한민국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지방자치TV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의정대상·지방자치행정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 의정대상'은 지방자치 발전과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헌신해온 으뜸 국회의원을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한다.

 

국회의원은 주요 의정활동 평가 지표인 국회의원 출석률,법안발의 실적,지역구활동 등을 종합평가하여 사전조사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300명의 국회의원 가운데 상위 10%를 최종 수상 대상자로 선정했다.

 

민경욱 의원은 국회에 입성 후 지금까지 모두 27건의 법안을 대표발의하는 등 활발한 입법 활동을 펼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을 2년 연속 맡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한 특별교부세 확보와 함께 올해 인천 지역 예산 2조4,685억이라는 역대 최대 국비를 확보하는데 큰 역할을 해낸 바 있다.

 

민 의원은 “의정대상 수상을 매우 기쁘고 뜻 깊게 생각하며, 더 열심히 뛰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국민의 삶과 지역의 발전을 위해 더욱 겸손히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