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계양구 맛있는 집 참가신청 접수

입력 2017년07월14일 13시4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계양구청
[연합시민의소리]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계양구를 대표할 수 있는 숨은 맛의 달인을 발굴하고 우수음식점으로 육성하기 위해 7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2017년 계양구 맛있는 집’ 선정을 위한 참가업소를 모집한다.

 

계양구는 2007년부터 구민의 날 문화행사 시 계양맛집 품평회를 개최하여 현재까지 28개 업소를 맛집으로 지정하여 우수업소로 운영해왔다.

 

특히, 올해에는 각계 전문가의 의견을 수렴하여 우수한 맛집을 선정하기 위해 전문심사위원단이 업소를 직접 방문하는 현장심사를 통해 심사의 질적 수준을 높이고 특색 있는 음식발굴과 참여업소에 대한 음식문화개선 컨설팅도 실시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을 원하는 관내 음식점 영업주는 오는 8월말까지 참가 신청서 및 요리방법설명서 등을 작성하여 계양구청 위생과 또는 한국외식업중앙회인천계양구지부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맛있는 집으로 선정된 업소에는 ‘계양구 맛있는 집’ 지정증과 표지판을 지원하고 홈페이지를 통한 홍보와 구정신문에 맛집 수상업소 탐방 소개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구 관계자는 “지역의 숨은 맛의 달인을 찾아 내․외국인 방문객들에게 우수먹거리로 다시 찾고 싶은 계양구를 만들도록 하겠다”고 전하며 관내 음식점 영업주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