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능곡도서관, 이철하 감독이 들려주는 영화이야기 운영

입력 2017년07월22일 12시02분 윤준연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시흥시 능곡도서관은 8월 8일 오후 3시 능곡도서관 지하1층 다목적홀에서 <이철하 감독이 들려주는 영화이야기>를 운영한다.
 

이번 특강은 영화감독을 꿈꾸는 어린이에서 영화, 영상 제작에 관심있는 청소년, 영화에 관심이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영화와 영상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해 들어보고자 한다.
    
이철하 감독은 광고회사 코레드 PD와 <시월애> 조감독을 거쳐 미국 유학 시절 우연한 기회에 공동 연출한 GOD의 뮤직비디오가 플래티넘 히트를 기록하면서 여러 편의 뮤직비디오와 CF에서 연출·비주얼리스트로서의 역랑을 입증했다. 주요 작품으로는 2006년 <사랑따윈 필요없어>, 2010년 <폐가>, 2013년 <안녕, 오케스트라>, 2015년 <날 보러 와요>, <먹는 존재> 등이 있다.
 

이번 특강은 일반적인 영화이야기에서 제작 뒷이야기, 광고·뮤직비디오·드라마·영화의 과거, 현재, 미래 등으로 진행하며, 학생과 청소년의 미래에 대한 자유로운 대화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능곡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특강을 통해 시민이 모여서 영화와 영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을 가짐으로 문화적으로 귀중한 경험의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시흥시도서관 홈페이지(www.lib.siheung.go.kr)(도서관소식)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기타 사항은 능곡도서관(031-310-2551)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