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립성남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프로그램도 추진

입력 2017년07월25일 11시0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도립성남도서관(관장 박상원)에서는  7월 31일부터  8월 11일까지‘독서교실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7월 31일부터 8월 4일까지는 성남관내 4학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독서교실’, 8월 1일부터 4이까지는 ‘창의과학 실험교실’, ‘꼼지락 책이랑 공예랑’, ‘재미 쑥 실력 쑥 도전 만화캐릭터’등 다양한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토론, 실험, 만들기, 그리기 등 학생들의 상상력과 표현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마련하여 체험을 통해 방학을 즐겁고 유익하게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경기도립성남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가 주관하는 ‘길 위의 인문학-자유학기제 연계형 사업기관’으로 선정되어, 성남 늘푸른중, 분당중와 구리남양주 와부중, 오남중 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에게 들려주는 사색(四色)인문학’이라는 주제로 오는 10월까지 학교별 강연 3회, 탐방 1회를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립성남도서관 홈페이지(http://www.snlib.or.kr/)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31-730-3552)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