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문화회관, 동화 무용극'장화신은 고양이'

입력 2017년08월11일 22시3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 동안 동화 무용극'장화신은 고양이'가 펼쳐진다.
 

발레와 함께 웃음으로 읽는 동화 무용극‘장화신은 고양이’는 오랫동안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샤를 페로의 동화‘장화신은 고양이’를 소재로 한 공연이다.
 

이번 공연을 선보이는 인천시티발레단은 2017년 인천문화재단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 사업에 선정된 인천 중구문화회관의 상주단체로 클래식 발레를 기본으로 한 수준 높은 창작 발레를 통해 발레의 대중화에 앞장서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인천시티발레단과 중구문화회관에서는 지난 5월 '신데렐라' 에 이어 8월에는'장화신은 고양이', 10월-'성냥팔이 소녀', 11월-'빨간모자', 12월-'호두까기 인형'등 다양한 발레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8월 공연'장화신은 고양이'가 어렵게 느껴지는 발레에 대한 편견을 깨고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즐겁게 볼 수 있는 공연이 될것이며 동화를 바탕으로 해 아이와 성인 관객이 서로 공감하며 소통할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공연 관람료는 정가 20,000원이며 문화회관 홈페이지 회원은 30%할인된 가격14,000원에 예매가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