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사회복지대상 후보자 추천 접수

입력 2017년08월23일 14시5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오는 9월 29일까지 '제1회 인천광역시 서구 사회복지대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하는 ‘서구 사회복지대상’은 사회복지 현장 일선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묵묵히 헌신하고 있는 유공자를 발굴해 표창함으로써 사기진작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 분위기 확산을 위해 추진됐다. 

추천대상은 취약계층에 대한 봉사와 후원 등 나눔 활동 전개에 크게 기여한자 , 성금 및 물품을 기탁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한자, 나눔 행사 및 프로그램 등을 기획해 지역복지 성과를 높이는데 기여한자, 사회복지종사자로서 사회복지증진에 기여한자 등이다. 

구민은 동 주민센터 동장에게, 사회복지시설종사자는 시설장에게, 사업체 및 비영리법인·단체 종사자는 대표자에게, 공무원은 실·과·소·동장에게 추천받을 수 있다. 단, 사회복지분야에서 3년 이상 공적이 있거나 특별한 공적이 인정되어야 한다. 

서구 사회복지대상은 대상별 1명씩 선발하며 서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에서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대상자는 오는 11월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남측광장에서 열리는 '제9회 복지박람회'에서 시상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생활보장과(☎032­560­4291)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