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연수구, 제56회 토요문화마당 ‘신나는 음악시간 달콤한 자유시간’ 개최

입력 2017년08월31일 11시1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오는 9월 2일 저녁 6시 30분부터 연수문화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제56회 토요문화마당 ‘신나는 음악시간 달콤한 자유시간’을 개최한다.
 

학업과 일상에 지친 청소년과 청년들을 위해 가족·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댄스와 달콤한 발라드 공연을 준비했으며, 슈퍼스타 K4 출신 ‘에디킴’과 걸그룹 ‘아이시어’, 히든싱어 환희편 우승자 ‘박민규’가 출연해 재미있고 감미로운 무대로 관람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지역동아리 ‘코리아기타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기타선율과 인천여고 댄스동아리 ‘카르피스’, 인천대 응원단 ‘커플리온스’, 인천대 댄스동아리‘I.U.D.C’의 활기차고 멋진 댄스공연이 준비돼 있어 관람객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관람은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구청 문화체육과(☎749-7292)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토요문화마당을 통해 소소한 일상에서 행복과 즐거움을 느끼고 꿈과 희망을 찾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민들을 위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기획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