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인천중구 사회복지박람회 성료

입력 2017년09월11일 10시5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청장 김홍섭)는 지난 9일 자유공원 광장에서 개최한 제10회 중구사회복지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인천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한 이 날 행사에는 지역주민과 사회복지 관계자 2,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0여개 복지기관‧시설‧단체에서 60개 부스를 설치해 복지와 관련된 홍보‧전시‧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주민들이 보다 쉽게 복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다한 공로를 인정하여 5명의 사회복지 유공자가 표창을 받았으며, 이 외에도 부평시민공원에서 나비 500마리를 지원받아 꿈과 희망을 담은 나비 날리기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학생 100여명의 플래시몹, 타악과 비보이의 만남, 보컬그룹 “보이스퍼”의 공연 등으로 박람회장을 찾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는 장으로 마련되었다.

김홍섭 중구청장은 “중구사회복지박람회가 제10회를 맞이하기까지 매년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힘쓴 여러 사회복지기관 및 협의체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박람회가 사회복지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