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회 산업경제위원회, 소상공인과 현장 소통 위한 인천신용보증재단 일일명예지점장 운영

입력 2017년09월11일 20시2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의회산업경제위원회(위원장 김정헌) 위원들은 9월11일 부터 9월28일까지 지역별 지점에서 소상공인과의 소통을 위한 일일 명예지점장 행사에 참가한다.
 

금번 행사는 인천시의회 산업경제위원회 전체 의원들이 인천신용보증재단의 각 지점에서 일일 명예지점장으로 임명되어 직접 현장에서 소상공인과의 소통을 통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직접 체감경기를 느끼며 시정에 반영하고자 추진하게 되었다.
 

또한, 인천신용보증재단에서는 소비침체의 어려운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고 내수 소비 진작의 토대를 마련하여 재단업무에 대한 이미지를 상승시키고 신뢰받는 보증기관으로서의 위상을 확립하기 위한 방안으로 추진하게 되었다.
 

전체 의원들의 일정을 살펴보면 산업경제위원회 김정헌 위원장은  9월 11일 인천신용보증재단 중부지점에서, 그리고 14일 정창일의원 남동지점, 15일 박병만의원 남부지점, 26일 유제홍의원 부평지점, 27일 김진규의원 서인천지점, 28일 박승희 의원 서인천점에서 각각 일일 명예지점장을 위촉받아 운영하게 된다.
 

한편, 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인천시의회 산업경제위원회 소관 업무인 인천시신용보증재단 사업 환경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급격한 경기 변화에 맞춰 소상공인이 필요로 하는 보증서비스가  적정하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수요자에게 맞춤형 보증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추진하게 됐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