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제15회 음식문화축제 개최

입력 2017년10월11일 16시5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오는 19일에 주민과 함께하는 제15회 음식문화축제 ‘맛자랑 멋자랑 & 제과제빵 페스티벌’을 가좌공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웃음건강운동 시연 등 식전공연과 구민이 하나 되는 잡채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서구 대표 맛있는 빵집과 음식점을 찾아라’라는 요리 경연대회가 진행된다. 

아울러 식품제조가공업체 생산품 전시 및 판매, 자장면과 건강빵 등 시식 및 나눔, 천연조미료를 이용한 음식 체험, 어린이 오감체험관, 가족과 함께 행복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번 축제에는 주민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서구보건소, 관내 병원 4개소와 연계하여 건강체험관도 운영한다. 

이밖에도 가좌동에 소재한 ㈜삼양사, ㈜사조해표에서는 생산품(물엿, 카놀라유)을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에게 나눔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가좌공원(가좌4동 주민센터 앞)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먹을거리와 즐길거리를 통해 주민들이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구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주민들이 행사장에서 우리 서구의 맛과 멋을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